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확인되는 ‘교재상담신청’에 정보 남겨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연락드려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 ‘바다나무’ 고객센터에 구입 문의 남겨주시면 구입 가능하시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평일 (월~금) 오전 9시~ 오후 6시
주소지 변경이 확인되는 서류(주민등록 등본 등)를 첨부하셔서 카카오톡 채널 ‘바다나무’ 고객센터에 접수해 주시면 고객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AS문의는 카카오톡 채널 ‘바다나무’ 고객센터에 요청해 주세요.
제품에 따라 상이하므로 구입시 본사로부터 전달받으신 ‘고객 안내문’ 참고해 주시거나 카카오톡 채널 ‘바다나무’ 로 문의해 주세요.
교재의 제본과 같은 불량은 고객센터로 AS 접수 부탁드리며 사은품이나 제품 구성의 누락이 있을 경우는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문의주셔야 합니다.
제품이 본사에서 출고된 후 고객센터에서 고객분에게 개별 연락을 드려서 안내하고 있으며, 안내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구입하신 곳(본사 직원, 센터)이나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정품 교재 구입시에만 교구 구입이 가능하며, 추가로 교구 구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정품 구입 내역이 확인된 회원분들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 및 충전이 되는 연결 부분에 고장이 생겼을 경우, 또는 바다펜을 흔들었을때 달그락 소리가 나면 스피커 분리가 된 현상으로 인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펜 고장시, 카카오톡 채널 ‘바다나무’에 접수해 주시면 AS 안내를 해드립니다.
바다펜은 고속충전시 파일이 손상될 수 있으니 PC또는 셋탑박스와 같은 저속충전으로 충전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바다펜 충전 및 업데이트시 케이블은 꼭 하드웨어 안전제거를 통하여 PC에서 케이블선을 분리해 주세요.
제품에 바다펜을 터치했을 때 불빛은 들어오는데 읽히지 않는 경우에는 ‘리드’모드가 아닌 ‘플레이’모드로 전환이 되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펜의 상단 옆면에 있는 동그란 블루스트 표시 버튼을 몇 초 동안 길게 눌러보시면 다시 ‘리드’모드로 전환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바다펜 파일이 손상된 것이므로 바다펜을 포맷하고 파일을 재설치 하셔야 합니다. 재설치 하실 수 있는 바다펜 업데이트 파일은 카카오톡 채널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고 바다펜 업데이트를 본사에 의뢰 원하시는 경우에도 고객센터에 문의주시면 유료로 업데이트 진행 해드립니다.
바다펜은 고속충전시 파일이 손상될 수 있으니 PC또는 셋탑박스와 같은 저속충전으로 충전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바다펜 충전 및 업데이트시 케이블은 꼭 하드웨어 안전제거를 통하여 PC에서 케이블선을 분리해 주세요.
규격에 맞는 엑셀 파일을 업로드해주세요.